• 홈
  • 소식/알림
  • 언론보도
  • 보도자료
  • 프린트
보도자료
게시물 KT&G 심영아 사회공헌실장 이사 위촉 상세보기 - 작성자, 작성일, 지부,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KT&G 심영아 사회공헌실장 이사 위촉
작성자 정혜지 작성일 2023-08-25
조회수 1083
첨부파일 첨부파일붙임 KT&G 심영아 사회공헌실장 이사 위촉 관련 보도자료.pdf (354byte)
첨부파일심영아 이사 위촉장 전달.jpg (615byte)
첨부파일주거환경개선사업에 참여한 심영아 이사.jpg (315byte)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이사장 최운식)은 8월 24일(목) 공단 서울동부지부에서 최운식 이사장, 임영현 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심영아 이사(KT&G 사회공헌실장) 위촉장 수여식을 개최하였다. □ 심영아 이사는 1998년 KT&G에 입사한 이후, 2018년 지속경영본부 홍보실 소통공감부장·2019년 지속경영본부 사회공헌부장을 역임하며 현재 지속경영본부 사회공헌실장(상무)으로서 막강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보호공단 이사로서의 위촉은 그동안의 뛰어난 업적과 리더십 그리고 사회공헌활동에 기인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 심영아 이사는 입사 초기 때부터 다양한 사회적 이슈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이를 계기로 보호대상자들의 어려움을 접하게 되어 그들의 재사회화와 재범방지에 깊은 관심을 가졌다. 심이사는 앞으로 지난 경험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직접 실천함으로써, 보호대상자의 성공적인 사회복귀에 기여하고자 한다. □ 최운식 이사장은“심영아 이사의 열정과 다양한 경험이 공단의 비전과 조화롭게 어우러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이번 이사 위촉을 계기로 공단과 KT&G간의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상호지원의 길을 모색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 이날 심영아 이사는 노후화된 주택에 거주하는 보호대상자 가정을 방문하여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직접 주택 개보수와 정리정돈을 통해 보호대상자가 쾌적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도록 봉사를 실천하며 그들의 삶의 질을 증진시키는데 노력하였다. □ 심영아 이사는“가정에 직접 방문해보니 보호대상자가 느끼는 어려움을 체감할 수 있었다.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으로 노력하며, 그들의 미래에 작은 희망을 씨앗을 심는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한편, 보호공단 이사진은 대통령실 인사검증을 받은 후 법무부장관이 임명하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 구성된다. 보호공단은 심영아 이사를 포함한 역량 있는 인재들과 함께 보호대상자에게 밝은 미래를 구현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KT&G 심영아 사회공헌실장 이사 위촉 이전글과 다음글
이전글 보호공단, 조직 변화로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한다
다음글 전국연합회-보호공단, 자선 모금을 위한 사랑의 골프대회 개최